강원랜드, 중앙아시아 관광시장 진출 본격화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강원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중앙아시아 관광시장 공략을 위해 몽골 현지 여행사와 GSA 계약을 체결하고 카자흐스탄 침블락 리조트와 MOU를 맺었다.


25일 카자흐스탄에서는 현지 대표 산악리조트인 침블락 리조트와 상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리조트 간 관광객 교류 확대와 공동 마케팅·상품 연계 개발 등을 주요 골자로 하며, 향후 양국 간 관광 자원의 상호 홍보 및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MOU 체결 후에는 한국관광공사 알마티 지사 관계자 미팅을 통해 관광 동향을 공유하고,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27일에는 몽골 현지 대표 여행사인 원 몽골리아(One Mongolia)와의 현지 직접 판매망 계약(GSA, General Sales Agent)을 체결했다. 원 몽골리아는 울란바토르에 위치한 아웃바운드 여행사로, 훈누항공·몽골항공과도 항공사 GSA를 체결해 항공 관련 상품 기획에 특화돼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강원랜드 관계자는 "중앙아시아는 고유한 자연과 문화를 가진 매력적인 신흥 시장으로 최근 한국 관광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MOU 및 GSA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관광 수요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