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분진 줄여주는 전문가용 'EXPERT SDS Clean plus-8X' 해머 드릴 비트 출시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작업 중 분진을 최소화하는 로터리 해머 전용 액세서리 'EXPERT SDS Clean plus-8X'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EXPERT SDS Clean plus-8X의 전 제품에는 분진이 공기 중에 확산되기 전에 바로 집진기로 흡입하는 보쉬 분진 제어 기술(Particle Control)이 적용돼, 분진 발생을 최대 25분의 1로 감소시켜 준다. SDS Clean plus 커넥터를 드릴에 손쉽게 탈 부착할 수 있어 분진 추출기와 연결이 간편하며, 파이프를 통해 분진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번거로운 청소 과정을 줄여준다.


특히 콘크리트 타공 시 분진이 많이 발생하는 건설, 토목, 설비 등 구조물 기초 작업 현장에서 작업 효율 및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비트 팁은 4날 풀 카바이드(초경합금) 헤드로 설계되어, 철근 콘크리트와 같은 거친 자재에서도 무리 없이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SDS plus 로터리 해머에 호환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EXPERT SDS Clean plus-8X는 최대 100mm 깊이로 작업할 수 있다. 직경에 따라 6mm, 6.4mm, 8.0mm, 10.0mm의 네 가지 규격으로 나뉘며, 특히 벽걸이 에어컨 또는 TV 설치 시 활용이 용이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EXPERT SDS Clean plus-8X은 분진 확산을 줄여주고, 강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며, 작업자들의 실제 작업 환경을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