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컬리, 올해 첫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최대 50% ↓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올해 첫 '2026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소비자 체감 물가를 완화하고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할인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갈치와 고등어, 전복, 꽃게, 오징어, 마른멸치 등 15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선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싶다면 KF365 상품이 제격이다. 다양한 크기로 구성한 완도 바다 생물 활전복 KF365 '완도 전복'을 비롯해 '국산 손질 꽃게', '두툼한 국산 손질 오징어', '국산 손질 고등어' 등을 추천한다.


간단한 밥 반찬이나 국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특가 판매한다. 전남 진도산 원초만을 엄선한 포트'럭 '햇 곱창돌김'과 바다해 '실속형 황태채', 건어물상회 '통영 국물용멸치' 등을 제안한다.


명절을 앞두고 수산 선물세트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국내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간을 한 '프리미엄 영광 굴비 세트'와 '제주 프리미엄 은갈치 세트', '남해안 실속 멸치세트' 등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번 특별전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컬리의 강점인 풀콜드체인 기반의 샛별배송을 통해 집까지 배송된다. 선물세트 중 예약일 수령 상품을 선택하면 고객이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받을 수 있다.


김명수 컬리 수산 팀장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을 줄이는 데 동참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제철 수산물을 컬리의 샛별배송으로 가장 신선하게 경험하시며 즐거운 명절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대표팀' 부상 최재훈 대신 NC 포수 김형준 발탁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