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레저, 폴뉴먼, 나타샤 리처드슨..줄초상

발행:
김수진 기자
왼쪽부터 고 히스 레저, 나타샤 리차드슨, 폴 뉴먼
왼쪽부터 고 히스 레저, 나타샤 리차드슨, 폴 뉴먼

'조커' 히스 레저, 세계적인 명배우 폴 뉴먼, 중견배우 나타샤 리차드슨까지 해외 톱 배우들의 잇단 사망이 세계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다.


18일 오전 (현지시간) 할리우드 중견배우 리암니슨의 부인이자 배우인 나타샤 리차드슨이 스키사고를 당해 미국 뉴욕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끝내 세상을 떠났다. 나타샤 리차드슨의 사망소식은 현지 언론 톱기사로 장식되며 비통에 잠겼다.


나타샤 리차드슨에 앞서 명배우 폴 뉴먼도 지난 해 9월 27일 사망해 세계인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아카데미 시상식 슈퍼스타로 불리던 폴 뉴먼은 83세를 일기로 암투병중에 끝내 숨을 거뒀다.


폴 뉴먼의 사망소식은 당시 유족 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으며, 전세계인의 애도 물결이 이어졌다.


폴 뉴먼에 앞서 지난해 1월 뉴욕 자신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된 히스 레저의 사망소식은 세계 팬들에게 충격 그 자체였다. 영화 '브로크 백마운틴'을 통해 주목받은 그는 28세라는 꽃다운 나이지만 약물남용으로 숨졌다. 특히 히스 레저의 마지막 영화인 '다크나이트'는 그의 슬픔을 배가시켰다.


이외에도 할리우드는 배우 론 실버의 사망소식과 존 트라볼타의 아들의 사망소식 등 줄초상으로 침체에 빠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청담동에 나타난 ★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 이모' 추가 폭로 터졌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