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바우어 형님, 사일러..'미드'스타, 스크린으로

발행:
김건우 기자
키퍼 서덜랜드 재커리 퀸토(오른쪽) <사진출처=영화스틸>
키퍼 서덜랜드 재커리 퀸토(오른쪽) <사진출처=영화스틸>

'24' '히어로즈' 등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영화로 한국관객을 찾는다.


재커리 퀸토는 '히어로즈'를 통해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배우다. 극중 초능력자를 죽인 후 능력을 흡수하는 사일러 역을 맡아 매회 긴장감을 불어 넣고 있다. 그는 '스타트렉:더 비기닝'에서 냉철하고 이성적인 불칸족 스팍을 맡았다.


그는 뾰족한 귀에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변신을 했다. 특히 재커리 퀸토가 오디션 장에 들어서는 순간 J.J 에이브람스 감독을 비롯한 전 제작진은 만장일치로 캐스팅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바우어 형님' 키퍼 서덜랜드가 목소리를 맡은 '몬스터 vs 에이리언'도 관객을 찾는다. 키퍼 서덜랜드는 드라마 '24'에서 전직 CTU 현장 요원 잭 바우어 역을 맡아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맨주먹 하나로 국제 테러에 맞서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밀어 붙이는 뚝심. 시청자들은 올해 새롭게 시작한 '24'를 손꼽아 기다렸다.


그는 '몬스터 vs 에이리언'에서 워 딜러 장군 역을 맡아 특유의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를 뽐낸다.


또 '몬스터 vs 에이리언'에는 드라마 '닥터 그레고리 하우스'의 휴 로리도 목소리 출연을 한다. '닥터 그레고리 하우스'에서 괴팍한 의사 역을 연기한 휴 로리의 까칠함을 애니메이션으로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