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KSW 리조트' 계약 해지 상태..피해 조심"

발행:
김건우 기자
배우 권상우 ⓒ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권상우 ⓒ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권상우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자신의 이름을 딴 리조트에 대해 계약해지가 된 상태라며 팬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권상우의 소속사는 지난 25일 인터넷 팬카페 '천상우상'의 공지사항에 '오션 블루 발리 (Ocean blue Bali KSW) 계약해지건' 제목의 글을 올렸다.


소속사는 "오션블루발리(Ocean Blue Bali KSW)는 권상우와 계약해지 된지 일 년여 정도 지난 상태다"며 "하지만 아직도 권상우의 사진을 무단으로 도용하고 있고 권상우 투어를 현재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혹시라도 권상우의 팬들이 현혹되어 피해를 입는 일 없도록 주의 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션블루발리 KSW는 지난 2007년 오션블루 그룹과 권상우가 협약 하에 인도네시아 발리 누사두아에 건설한 초호화 리조트다. 개장 당시 아시아 각국의 팬들이 리조트를 방문해 화제가 됐다.


권상우 소속사 관계자는 26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리조트에 관해 계약해지가 된 지 1년 정도 된 상태지만 홈페이지에 사진 등을 무단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용히 해결하기 위해 초상권 무단사용을 요청한 상태다"며 "혹시라도 팬들이 피해를 입지 않을까 글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