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톰 크루즈, 홈즈에 이혼당해..5년7개월만에 파경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이혼한다.


지난 29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외신은 "톰 크루즈와 그의 아내 케이티 홈즈가 5년의 결혼생활에 끝내고 갈라서게 됐다"고 앞다퉈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홈즈의 변호사 조너선 울퍼는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이 일은 케이티 홈즈와 그녀 가족의 개인적인 문제"라며 "홈즈는 늘 그랬던 것처럼 딸에 관한 문제에 가장 신경쓰고 있다"고 밝혔다.


톰 크루즈 측 또한 성명을 통해 "케이티 홈즈가 이혼서류를 제출했고 이에 톰은 깊이 상심하고 있지만 세 자녀에 신경 쓰고 있다"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개인적인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전했다.


2005년 열애 소식을 알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는 16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할리우드 톱스타 커플로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006년 4월 딸 수리 크루즈를 얻은 뒤 그해 11월 이탈리아의 한 상곽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만 5년7개월만에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셈이다.


열애 소식이 알려졌을 당시 톰 크루즈는 '오프라 윈프리쇼'에 출연해 케이티 홈즈에 대한 사랑을 공개적으로 고백하며 쇼파에서 점프까지 해 큰 화제가 됐고, 이후 두 사람의 로맨스는 각종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앞서 크루즈는 홈스를 만나기 전 여배우 미미 로저스, 니콜 키드먼과 결혼했으며 키드먼과의 사이에 2명의 자녀를 뒀다. 케이티는 크루즈와 처음으로 결혼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