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中영화 '적과의 허니문' 주연..장우기와 호흡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권상우 /사진제공=에이치에이트
배우 권상우 /사진제공=에이치에이트


배우 권상우가 영화 '적과의 허니문'의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됐다.


13일 오후 권상우 소속사 에이치에이트에 따르면 권상우가 '적과의 허니문'에서 남자 주인공 주운평 역을 맡았다.


권상우는 이번 영화에서 맡은 주운평은 극중 중국 인터넷 창업계의 입지적인 인물이다. 연애결혼 주선 사이트라는 개념을 처음 창시한 인물로 젊은 나이에 성공을 이룬 만큼 리더십이 뛰어나고 야심이 큰 남자다. 그래서 사랑엔 별다른 관심이 없다.


그런데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에서 90% 이상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최고의 커플 매니저 하소우(장우기 분)와 계획에 없었던 '연애 매칭'이 시작되면서,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인생이 펼쳐진다.


에이치에이트는 "권상우가 '적과의 허니문'에서 젊은 감각에 주목했다. 중국 영상 시장을 이끌고 있는 재능 있는 영화인들과 작업하는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류가 일시적인 현상으로 그치지 않기 위해서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문화를 함께 공유해야 한다. 주도적으로 한류를 이끌어 온 권상우가 그 한류의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다각도의 프로젝트를 구상 중에 있다. 우선 중국의 젊은 영화인들과 함께 작업함으로써 트렌드를 만들고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 영화에서는 중국 상하이와 한국의 제주도가 로케이션으로 결정돼, 아름다운 영상을 기대케 하고 있다. 권상우는 지난 13일 영화 크랭크인을 위해 제주도로 떠났다.


한편 권상우는 '적과의 허니문'을 시작으로, 다양하게 구상중인 아시아 글로벌 프로젝트에도 심혈을 기울을 계획.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권상우의 행보에 국내외 시장이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