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中시나닷컴 "2014 최고스캔들, 사정봉♥왕페이 재결합 1위"

발행:
배문주 중국 뉴스 에디터
사진


사정봉(34)과 왕페이(45)의 재결합 스캔들이 2014년 중국 최대의 스캔들로 선정됐다. 중국 시나닷컴은 지난 12일 '중국을 충격에 빠트린 10대 스캔들'에서 사정봉과 왕페이의 스캔들을 1위로 꼽았다.


사정봉과 왕페이는 연상녀-연하남 11살 차이 연인 사이였으나 2004년 결별했다. 2006년 사정봉은 장백지와 결혼 했지만, 2008년 장백지의 동영상 유출 사건으로 2011년 이혼했다.


장백지와의 이혼으로 한차례 홍콩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사정봉은 전 연인 왕페이와의 재결합으로 다시 한 번 연예계를 뒤흔들었다. 두 사람은 10년 만의 재결합 후,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정봉은 크리스마스 전 광고촬영을 위해 포르투갈로 떠날 예정이며 왕페이와 동행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올해 9월 거주지 앞에서 애정이 가득담긴 모습이 포착된 이후, 이슈를 몰고 다니며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아왔다.


한편 장백지는 사정봉과 왕페이의 재결합설이 불거진 후 사정봉과의 결혼생활을 폭로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점차 안정을 되찾아가고 있다 . 최근에는 팬과 함께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기도 했다.


사정봉은 영화 '무극', '풍운2', '용호문' 등에 출연하며 아시아 팬들에게 얼굴을 알린 홍콩 스타다. 국내에서는 장백지와의 결혼으로 유명해졌다. 왕페이는 '중경삼림'으로 유명해진 배우 겸 가수로, 중화권에서는 가황으로 불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