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계진출' 윌스미스, '인디펜던스 데이2' 사망으로 처리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인디펜던스 데이' 예고편 영상
/사진='인디펜던스 데이' 예고편 영상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의 속편인 '인디펜던스 데이-리서던스'의 예고편에서 전작 주인공인 배우 윌 스미스는 등장하지 않았다.


20세기 폭스사는 지난 14일(현지시각) '인디펜던스 데이-리서던스'(이하 '인디펜던스 데이2')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디펜던스 데이2'는 외계인의 전면적인 지구 침략과 이에 맞서 싸우는 전투기 파일럿 스티브 힐러(윌 스미스 분)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 1996년 개봉했던 '인디펜던스 데이'의 후속 편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구인과 외계인의 대규모 전투 신을 비롯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장면들이 등장하며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전작 '인디펜던스 데이'에서 주인공을 연기했던 윌 스미스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윌 스미스가 연기한 스티브 힐러는 외계인 하이브리드 전투기를 시험비행하던 도중 알려지지 않은 기계 고장으로 순직하는 것으로 처리됐다. 이후 1996년 전쟁에서 외계인을 공격한 공로로 대령으로 특진하게 된다.


윌 스미스/AFPBBNews=뉴스1


윌 스미스는 등장하지 않지만, 전작에서 그의 아내로 출연했던 비비카 A. 폭스는 '인디펜던스 데이2'에서 등장할 에정이다. 이외에도 리암 햄즈워스, 조이 킹 등 새로운 출연진도 합류한다.


앞서 윌 스미스는 지난 13일(현지시각) CBS '선데이 모닝'에 출연해 정계 진출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시장이나 주지사가 아닌, 대통령을 꿈꾼다"고 밝힌 바 있다. 정계 진출이 '인디펜더스 데이2'에 출연하지 않은 것과 관련이 있는 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인디펜던스 데이2'는 내년 여름께 개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