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란젤리나 커플의 파경 이유는 안젤리나 졸리 때문이었을까.
미국 할리우드라이프는 지난 21일(현지 시각)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의 파경설과 관련, "졸리가 최근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게 어두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졸리의 생활은 물론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졸리가 최근 유방 제거 수술 등 개인적인 일 등을 이래저래 거치며 과거의 와일드한 성격이 다시 드러나고 있다. 또한 최근 졸리를 둘러싼 여러 이슈들도 졸리의 고립을 자초했다"며 "이는 피트와 아이들과의 거리를 멀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졸리는 정말 좋은 엄마이자 좋은 아내가 되고 싶어 하지만 이제는 졸리의 개인적인 문제들로 인해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피트가 과거 졸리의 어두운 면에 매력을 느꼈지만 이제는 피트가 인내심에 한계를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할리우드라이프는 "피트는 이제 졸리와의 관계를 되돌릴 수 없다는 걸 알고 있고 졸리와 즐기는 것 역시 찾을 수 없다면 결국 법적인 남남이 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찍으며 연인으로 발전한 뒤 2014년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슬하에 쌍둥이 이외에도 자하라, 매독스, 팍스 티엔, 샤일로 등 모두 6명의 자녀를 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