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리즌', 콜라보레이션 포스터 공개..'강렬'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프리즌' 단체 콜라보 포스터
사진='프리즌' 단체 콜라보 포스터


영화 '프리즌'이 대한민국 최정상급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23일 개봉을 앞둔 '프리즌'은 감옥에서 세상을 굴리는 놈들, 그들의 절대 제왕과 새로 수감된 전직 꼴통 경찰의 범죄 액션 영화다. '프리즌' 측은 22일 개성 강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YG 엔터테인먼트의 빅뱅, 싸이, 2NE1과 비, 이적 등 수 많은 가수들의 PI, 콘셉트 이미지, 앨범 디자인, 공연,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 등을 수행한 ‘매치’의 장성은 대표는 단체 콜라보 포스터에 참여했다. 단체 콜라보 포스터는 직관적이면서도 디테일 한 캐릭터 묘사, 강렬한 원색 대비를 통해 실사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매력을 담았다. 어두운 교도소 안을 자신들의 세상처럼 당당하게 활보하는 인물들의 걸음걸이와 개성 넘치는 표정까지 담았다.


지코, 세븐틴, 여자친구 등 대한민국 대표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아트 디렉팅 및 디자인에 참여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 타다 스튜디오는 '프리즌'의 두 주인공 익호(한석규)와 유건(김래원)의 캐릭터를 포스터 한 장에 압축 시킨 캐릭터 콜라보 포스터를 선보였다. 도소를 손아귀에서 굴리는 절대 제왕의 아우라를 단숨에 전달하는 익호의 포스터, 익호와는 또 다른 전직 꼴통 경찰 유건의 포스터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프리즌' 캐릭터 콜라보 포스터
사진='프리즌' 캐릭터 콜라보 포스터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설연휴엔 휴민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정우 열애 상대=♥차정원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아섭, '1년 1억원' 결국 한화 잔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