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입대' 김수현, 파주 전방 신병교육대서 軍복무 시작

발행:
파주(경기)=이경호 기자
배우 김수현/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수현/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수현(29)이 현역 군 복무를 위해 입소하는 훈련소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신병교육대였다.


김수현은 23일 오후 21개월 간 군 생활의 첫발을 경기도 파주의 한 신병교육대에서 내딛는다.


그가 입소하는 육군 훈련소는 파주시에 위치한 육군의 전방 소속 신병교육대다. 김수현과 소속사는 입대 장소와 관련해 그동안 함구해 왔다. 이는 조용히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하겠다는 뜻으로, 대한민국 남자라면 당연히 해야 할 군 복무이기 때문에 시끌벅적하게 입대하지 않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또한 입소 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덤덤하게 입대를 준비해 왔다. 뿐만 아니라 입대가 확정된 지난 달 소속사에서는 입대 당일 팬들의 환송식과 기자회견 등 공식행사가 없이 입대할 것이라고 했다.


이날 파주에 위치한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김수현은 21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훈련소에서 5주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자대에 배치된다. 오는 2019년 7월 22일 전역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또한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에 출연했다.


이밖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얼' 등에도 출연했다. '리얼'은 김수현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