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위대한 쇼맨' 관객 매료시킬 관람포인트 셋..기대↑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 코리아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 코리아

휴 잭맨 주연 뮤지컬영화 '위대한 쇼맨'이 20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했다. '위대한 쇼맨'은 제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뮤지컬/코미디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돼 일찌감치 기대를 모았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휴 잭맨은 회사 파산으로 일자리를 잃은 뒤 자신을 항상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아내와 두 딸들에 의해 영감을 얻어 특별한 상상을 하는 모습을 그린다. 이 장면은 'Come Alive'라는 곡에 맞춰 상상 속의 무대를 현실로 옮겨놓는 듯한 뮤지컬로 표현된다.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 코리아

바넘과 쇼비지니스 파트너가 되는 필립 칼라일이 첫 만남에서 부르는 'The Other Side'는 경쾌하고 빠른 템포에 새장에서 탈출한다는 메시지까지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 코리아

필립 칼라일 역의 잭 에프론과 공중 그네 여왕 앤 휠러로 나오는 젠다야의 로맨스도 눈여겨 볼 장면. 두 사람은 'Rewrite The Stars'라는 노래에 맞춰 로맨틱한 공연을 펼친다.


과연 '위대한 쇼맨'이 이런 좋은 장면들로 관객의 호응을 얻어 겨울 뮤지컬 영화 신드롬을 일으킨 '레미제라블'과 지난해 '라라랜드' 바톤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술버릇 뭐길래..10년전 영상 '파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