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솔로:스타워즈 스토리', 71회 칸국제영화제서 첫 공개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가 제71회 칸국제영화제에서 세계 최초 상영된다.


23일 오전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가 오는 5월 열리는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첫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할리우드의 거장 론 하워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작품은 블록버스터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칸 국제영화제를 통해 최초 공개가 결정되어 작품의 명성과 기대감을 증명해 보였다. 특히 '스타워즈' 시리즈로선 최초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칸 국제영화제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는 점에서 전 세계 언론들로부터 어떤 평을 받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는 현지 시간으로 5월 15일 상영된다.


뿐만 아니라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는 한국에서는 5월 3일부터 5월 12일까지 개최되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제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 부스에서는 '문제적 팀 솔로'의 캐릭터 츄바카 등신대 스테츄가 설치되고, 다양한 영화 굿즈 나눔 이벤트 등을 통해 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는 오는 5월 말 개봉 예정이다. 엘든 이렌리치가 3000 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한 솔로 역으로 발탁됐다. 이밖에 에밀리아 클라크, 도날드 글로버, 우디 해럴슨, 폴 베타니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