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들이 돌아왔다..'데드풀2' 캐릭터 스틸 5종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데드풀2' 스틸컷
사진='데드풀2' 스틸컷


'데드풀2'가 더욱 화끈하게 돌아온 그분의 귀환을 알리는 보도스틸 5종을 공개한다.


27일 공개된 보도스틸은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을 비롯해 이번 작품에 새롭게 등장하는 케이블과 도미노, 그리고 전편에 이어 다시금 등장하는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았다.


먼저 데드풀은 적을 피해 도핀더의 택시를 향해 달리는 모습부터 자신의 특기인 사격실력을 뽐내는 모습 등 더욱 화끈하고 매력넘치는 모습을 자랑한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전편을 능가하는 찰진 유머와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선보이며 그 분의 완벽한 귀환을 알려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어 시간 여행이 가능한 사이보그 용병인 케이블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불타고 있는 폐건물에서 케이블이 총을 든 채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그가 무슨 이유로 미래에서 왔는지 그리고 데드풀과 어떤 관계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행운 조작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도미노는 데드풀 만큼이나 파격적인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데드풀에 꿀리지 않는 당당함부터 걸크러쉬 액션까지 매력 넘치는 새로운 마블의 여성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며 여성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전편에 이어 또 다시 등장하는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는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자신의 특기인 에너지 폭발 능력을 선보여 이번 작품에서의 활약 역시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는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