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벤 애플렉·제니퍼 로페즈 결별 나비효과..영화 흥행참패 [☆월드]

발행: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AFPBBNews=뉴스1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AFPBBNews=뉴스1


최근 알콜중독으로 다시 치료시설에 입소한 벤 애플렉(46)의 근황이 연이어 보도되면서 그의 옛 연인이었던 제니퍼 로페즈(49)와 관계가 다시 수면위로 불거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02년 영화 '기글리'(Gigly)의 촬영장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같은 해 겨울, 약혼을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벤 애플렉이 청혼할 때 사용한 무려 120만달러(약 13억)에 상당하는 해리 윈스턴사의 6.1캐럿짜리 핑크 다이아몬드 반지 역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커플의 이름을 합친 합성어 '베니퍼'(벤+제니퍼)를 유행시킨 것도 두사람이다. 그 후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젤레나(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 등의 유행어가 탄생하는 계기가 되기도.


그러나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영화 '기글리'가 흥행에 참패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도 막이 내렸다.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AFPBBNews=뉴스1


그 후 벤 애플렉은 또 다른 제니퍼인 제니퍼 가너와 2005년 만나, 2015년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3명의 자녀 (바이올렛, 세라피나, 사무엘이 있다.


제니퍼 가너와 이혼한 벤 애플렉은 SNL의 프로듀서 린제이 슈쿠스와 교제하다가 얼마 전 결별했다. 직후 22세의 플레이보이지 모델 샤우나 섹스톤과 데이트를 하며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는 2004년 가수 마크 앤소니와 결혼, 쌍둥이 맥스와 엠므를 출산했다. 두 사람 역시 10년 후인 2014년 이혼했으며, 제니퍼 로페즈는 현재 전 뉴욕양키즈 출신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즈와 1년 넘게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