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0월 결혼' 조우진, 이미 딸바보..두돌 된 딸 있다

발행:
김미화 기자
배우 조우진 / 사진=유본 컴퍼니
배우 조우진 / 사진=유본 컴퍼니


10월 14일 결혼식 소식을 알린 배우 조우진(조신제·39)은 이미 딸 바보였다. 그에게 이미 두 돌 된 딸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27일 조우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조우진에게 이미 딸이 있다. 최근 결혼식 소식이 알려지며 딸이 있다는 소식도 전해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조우진의 딸은 이미 두 돌이 지났다. 이미 예비 신부와 11년 동안 만난 두 사람은 딸을 함께 키우며 알콩달콩 지내고 있었다. 혼인신고도 이미 했다고. 작품 활동 등으로 바빠지며 '결혼식'이 늦어진 셈이다.


조우진은 최근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조우진과 예비 신부는 11년 간 사랑을 키워온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은 "오랜 시간 동안 쌓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일반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인 조우진은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으로 데뷔해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영화 '최종병기 활', '내부자들', '더 킹', '보안관', '남한산성', '강철비', 드라마 '산부인과', '무사 백동수', '마의', '비밀의 문', '도깨비', '시카고 타자기'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뽐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역관 임관수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휘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