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2' 지수X정채연X진영, 갈팡질팡 속마음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 티저 예고편
/사진=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 티저 예고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일 넷플릭스 측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 다섯 주인공의 헷갈리는 속마음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설레고 헷갈리는 연애 감정을 통해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을 그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꿈, 가족, 사랑이라는 벽 앞에 선 인생 초보들의 솔직한 속마음을 담았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가슴 떨리는 첫 연애를 시작했지만 덮쳐오는 현실과 엇갈린 감정이라는 큰 벽을 마주한 태오(지수 분), 송이(채연 분), 도현(진영 분)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 티저 예고편

또한 자신의 꿈을 인정하지 않는 부모님 때문에 집을 나온 훈(강태오 분)과 더 이상 온실 속 화초로 살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홀로서기에 도전한 가린(최리 분)도 시즌 2에서는 더욱 구체적이고 성숙한 고민을 이어간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한층 깊고 단단해지는 청춘들의 로맨스와 공감가는 일상의 이야기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서툴지만 풋풋하고 아름다운 다섯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오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최홍만-쯔양 '원조거인과 먹방거인'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