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산의 부장들' VIP 시사회 & 베일 벗는 '조조 래빗' 外 [넥스트위클리]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남산의 부장들' 포스터
/사진=영화 '남산의 부장들' 포스터

다음 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 VIP 시사회가 열린다.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 분)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다.이 자리에는 배우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우민호 감독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영화 '성혜의 나라' 포스터

○...영화 '성혜의 나라'(감독 정형석) 언론배급시사회가 21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개최된다. '성혜의 나라'는 어렵게 살아가는 취준생 성혜(송지인 분)의 일상을 그렸다.


/사진=영화 '조조 래빗' 포스터

○...22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외화 '조조래빗'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된다. '조조래빗'은 상상 속 히틀러가 유일한 친구인 10살 겁쟁이 소년 조조가 집에 몰래 숨어 있던 미스터리한 소녀 엘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또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포함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사진=영화 '페인 앤 글로리' 포스터

○...'조조래빗' 언론배급시사회가 끝난 후 4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외화 '페인 앤 글로리' 언론배급시사회가 이어진다. '페인 앤 글로리'는 강렬한 첫사랑, 찬란한 욕망 그리고 쓰라린 이별, 인생과 영화에 영감이 되어준 세계적인 거장 감독의 뜨거운 고백을 담은 작품이다.


/사진=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 포스터

○...21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 VIP 시사회가 진행된다.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는 교통사고 난 어린 아이를 시민들이 도와주지 않고 외면한 채 결국 죽음에까지 이르게 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다. 이 자리에는 배우 홍수아, 중국배우 링옌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표예진 '러블리한 분위기'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홍명보호 운명의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