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 3', '매트릭스 4'가 촬영을 그대로 진행한다.
14일(현지시각) 버라이어티 등 다수 외신에 따르면 '신비한 동물 사전 3'와 '매트릭스 4'의 촬영은 그대로 진행된다. 디즈니,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현재 촬영 진행 중인 영화를 중단한 것과 비교된다.
'신비한 동물 사전 3'는 오는 3월 16일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신비한 동물 사전 3'의 타이틀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JK 롤링이 각본을 집필한다. 에디 레드메인, 조니 뎁, 캐서린 워터스틴, 주드 로, 에즈라 밀러 등이 출연한다.
'매트릭스 4'는 현재 독일 베를린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매트릭스 4'에는 키아누 리브스, 캐리 앤 모스, 닐 패트릭 해리스 등이 출연한다.
앞서 디즈니 측은 현재 촬영 진행 중이거나 진행 예정이던 영화 촬영을 전면 중단했다. 실사 '인어공주', '피터팬과 웬디', 리들리 스콧의 신작 '더 라스트 듀얼', 기예르모 델 토로의 '나이트메어 앨리' , 디즈니 플러스의 '나홀로 집에' 등이 촬영을 중단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역시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플린트 스트롱', 제목 미정인 빌리 아이크너 프로젝트 등을 전면 중단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측은 계속해서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언제 촬영을 재개할지는 이후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