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류승범, 아빠 된 소감은?..SNS에 "Summer Time" [스타이슈]

발행:
김미화 기자
류승범 / 사진=김휘선 기자
류승범 /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류승범이 프랑스에서 딸을 얻었다. 류승범의 득녀 소식이 알려진 날 그의 SNS에는 "Summer Time"이라는 글과 함께 바르셀로나에서 수영을 즐기는 사진이 올라왔다.


22일 류승범은 자신의 SNS에 "Summer Time" BCN이라는 글을 올렸다. 과거 바르셀로나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날 류승범이 딸을 얻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이 더 집중된다. 소속사 샘컴퍼니에 따르면 류승범의 예비신부는 지난 주말 프랑스에서 딸을 출산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엄마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라고 말했다.


최근 류승범은 10살 연하 슬로바키아 출신 화가와 결혼을 한다고 소식과 곧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SNS를 통해 알린 바 있다. 이날 류승범의 득녀 소식이 전해진 만큼, 그가 대중과 소통하는 SNS를 통해 아빠가 된 소감을 전할지 관심이 집중 된다.


/사진=류승범 SNS


류승범의 득녀 소식에 대중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누구보다 자유로움 추구하던 류승범이 해외에서 결혼과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대중들 역시 축하 인사와 응원을 건네고 있다.


한편 류승범은 올해 초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리려는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로 프랑스에서 머물고 있기에 결혼식은 아내의 출산 이후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가족들과 함께 조촐하게 올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