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X우일X지진석X우리자리, 영화 '부활' #선한영향력 태그릴레이 참여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배우 한정수, 프로듀서 우일, 가수 지진석, 남성듀오 우리자리가 영화 '부활' #선한영향력 태그릴레이에 참여했다.


'부활'은 고(故) 이태석 신부가 남수단의 톤즈에서 사랑과 헌신이 어떻게 싹을 피워 이어지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영화다. 이태석 신부의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제자들의 모습은 최근 암울하고 우울한 현실에서 한 줄기 빛이 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영화의 뜻을 기리며 영화 '부활' 관람 후 정치, 경제, 연예, 셀럽 등 각계각층에서 #선한영향력 태그 릴레이가 붐을 일으키고 있다. 태그 릴레이는 영화 부활을 본 후 SNS에 #선한영향력, #부활, #이태석 신부, #울지마톤즈를 주제로 태그를 통해 이태석 신부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자는 의미에서 시작됐다. #선한영향력 태그는 SNS상에서 잔잔한 반향을 전하는 중이다.


배우 한정수와 프로듀서 우일, 가수 지진석과 남성듀오 우리자리는 나란히 이 태그 릴레이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관람을 통해 영화의 숭고한 뜻을 직접 느껴 그 감동을 전하고 싶어 자발적으로 릴레이에 나선 것으로 알려지며 훈훈함을 더한다.


구수환 감독은 '부활'을 관람하는 관객 한 명당 마스크 2장을 남수단으로 보내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다. 이에 관객 1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약속보다 더 많은 5만장의 마스크를 남수단으로 보냈다. ㈜중헌제약과 ㈜오렌지에서 남수단의 코로나 극복에 대한 응원에 동참하기 위해 마스크를 기부했다.


단순히 흥행을 위한 움직임이 아니라 전 국민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는 의지로 움직이는 거라 영화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부활' 태그 릴레이는 영화를 본 후 SNS에 #선한영향력, #부활, #이태석신부, #울지마톤즈를 태그해 각자의 뜻을 전하면 된다. 코로나 이슈로 우울함이 더해져 있는 사람들의 일상에 따스함을 전하며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부활'은 지난 7월 9일 CGV 단독으로 개봉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관객들을 만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