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함은정 '레미제라블' 첫 공연 성료.."무대, 설레고 행복"

발행:
김미화 기자
함은정 / 사진='레 미제라블'
함은정 / 사진='레 미제라블'


배우 함은정이 연극 '레미제라블'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작품으로 연극 무대에선 빵을 훔친 죄로 19년을 감옥에서 보내야 했던 장발장의 이야기와 함께 19세기 프랑스 사회사와 시대 분위기를 다룬다.


지난 8일 장발장의 양녀 코제트 역으로 첫 무대에 오른 함은정은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숙녀로 완벽하게 변신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은정은 첫 연극 무대 도전임에도 불구, 어린 시절 결핍이 있던 코제트부터 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화사한 인물로 바뀐 성인의 코제트까지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전혀 다른 삶을 사는 것 같은 캐릭터의 일생을 오롯이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첫 공연을 마친 후 함은정은 "한 달 반 동안 매일 연습했는데 직접 무대에 서게 되니 설레고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 영화와는 다르게 관객분들의 반응이 바로 느껴지는 것이 무대 연기의 매력이면서 더욱 조심스럽게 생각하게 되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런데 첫 연극 도전을 많은 선생님들, 선배님, 동료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더 많은 도움과 힘을 받고 있음에 감사드리는 마음이 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극장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공연이 끝날 때까지 매회, 매 순간 무대 위에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동시대는 아니지만 우리의 지금을 돌아볼 수 있는 명작의 힘을 느끼 실 수 있는 작품이에요 연극으로서 이 작품만의 매력은 어떤 것인지 느껴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이 찾아주시고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8월 16일 까지 예술의 전당 CJ 토월 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