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스파이디"..톰 홀랜드♥나디아 파크스, 골프장 #럽스타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톰 홀랜드, 나디아 파크스 인스타그램
/사진=톰 홀랜드, 나디아 파크스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나디아 파크스와 공개 연애 중인 가운데 SNS를 통해 애정을 뽐냈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에 동료 배우들도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10일 톰 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디아 파크스의 사진을 올렸다. 톰 홀랜드는 골프장에서 골프 클럽 옆에 서 있는 나디아 파크스의 사진을 올린 뒤 "완전 멋진 골프 클럽.."이라고 썼다.


톰 홀랜드의 게시물에 동료 배우들이 함께 환호 했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 함께 호흡한 제이크 질렌할은 "사랑 골프. 훌륭한 게임"이라고 반응했다.


같은 시간 나디아 파크스도 SNS에 골프장에 서 있는 톰 홀랜드의 사진을 게재했다.


톰 홀랜드, 나디아 파크스 / 사진=스타뉴스, AFPBBNews뉴스1


톰 홀랜드는 자신의 사진 아래에 "천국으로 가는 페어웨이"라는 글과 하트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달았다.


이는 두 사람이 열애 공개 후 처음으로 올린 게시물로 눈길을 끈다.


앞서 톰 홀랜드는 지난달 동갑내기 연인인 나디아 파크스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톰 홀랜드는 지난 7월 28일 자신의 SNS에 "난 네가 코로나19로부터 자유롭길 바라"라는 글과 함께 한 여성의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날 나디아 파크스도 톰 홀랜드가 올린 사진과 같은 옷을 입은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스물 일곱살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지난해 5월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서로를 소개하는 등 가까워진 관계라고. 두 사람의 오작교는 배우 소피 터너로, 그녀의 소개 덕분에 톰 홀랜드와 나디아 파크스가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톰 홀랜드는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한국 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동갑내기인 나디아 파스크는 영국에서 활동 중인 배우로 드라마 '닥터 후' '도미니아'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