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의 여름밤' 2만 관객 돌파..최고의 가족 영화 [공식]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남매의 여름밤' 포스터
/사진='남매의 여름밤' 포스터


영화 '남매의 여름밤'이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장기 흥행을 하며 2만 관객을 돌파했다.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흥행 롱런 중인 '남매의 여름밤'이 지난 8월 20일 극장 개봉한 이후 관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으로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의미 있는 2만 관객을 모았다.


'남매의 여름밤'은 부산국제영화제 그리고 로테르담국제영화제, 뉴욕아시안영화제까지 국내외 영화제의 수상 소식을 알리며 올해 최고의 가족 영화다운 면모를 보여준 작품이다.


지난 8월 20일 개봉한 '남매의 여름밤'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극장가 관객수 급감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꾸준하게 관객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갔다.


적은 상영관과 상영 횟수로 인해 '남매의 여름밤'을 관람하기 위해 관객들은 거리에 상관하지 않고 극장을 찾아가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 애정을 보여줘 그 어느 때보다 2만 관객 돌파의 의미가 깊다.


또 '남매의 여름밤'은 CGV골든에그지수 97%, 네이버 관람객 평점 9.02(10/12월 오전 8시 기준)로 약 두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남매의 여름밤'은 여름 방학 동안 아빠와 함께, 할아버지 집에서 지내게 된 남매 옥주와 동주가 겪는 가족의 이야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