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보건교사 안은영' 송희준, 9개월 만 반려견 파양..SNS도 비활성화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했던 배우 송희준이 반려견을 파양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지난 27일 한 인스타그램에는 "작년에 입양갔던 모네가 돌아왔어요...당연히 모네의 문제는 아니고요. 오늘 아침에 데려와보니 피부가 상할 수 있을만큼 털이 뭉쳐있고 미용선생님께 들으니 머리털과 귓털이 엉켜 괴사될 위험에 있었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미용 후 몸무게가 100g이 줄었어요...작년 모데 구조 후 임보(임시보호)해주셨던 임보 가족분들이 품어주셔서 안정 우선 취하려고 해요. 고민없이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전히 성장기인 모네는 많이 말라 살이 더 쪄야하는 컨디션입니다. 소식 또 전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인스타그램

모네는 송희준이 지난해 6월 입양했던 강아지다. 송희준은 모네 입양 후 모네 사진만 올리는 SNS 계정을 운영했다. 송희준은 모네 입양 후 SNS에 "Hi I'm Monet Today is the first day with my mom #사지말고입양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모네와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송희준이 모네 SNS에 마지막으로 게시물을 올린 건 지난달 28일이었다. 현재 송희준의 개인 SNS와 모네 SNS는 비활성화된 상태다.


한편 송희준은 2015년 F/W 서울패션위크 모델로 데뷔해 모델로 활동했다. 그는 2018년 영화 '히스테리아'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어 영화 '이장',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옴잡이 백혜민을 연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