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 스파이' 베네딕트 컴버배치, 오늘(18일) '출발! 비디오 여행' 출연 [공식]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더 스파이' 베네딕트 컴버배치 스틸

영화 '더 스파이'의 주역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 코너에 전격 출연한다.


18일 '더 스파이' 측에 따르면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이날 정오 12시 5분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의'온택트' 코너에 '더 스파이'로 국내 극장가에 화려하게 귀환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전격 출연하며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 코너는 코로나19로 직접 만나기 힘든 전세계 영화인들과 국내 관객들을 잇는 특별한 프로젝트로 화상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참여하는 이번 '온택트' 코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올해 첫 국내 단독 인터뷰로, 오랜만에 국내 관객들과 만나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더 스파이'의 다채롭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더 스파이'는 1960년, CIA와 MI6의 스파이로 고용된 영국 사업가 그레빌 윈(베네딕크 컴버배치)이 소련 정보원으로부터 핵전쟁 위기를 막을 중대 기밀을 입수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작전에 뛰어든 역사적 실화를 담은 웰메이드 첩보 영화로 오는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