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여고괴담6 :모교', 韓영화 예매율 1위..흥행 청신호 [공식]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포스터
/사진='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포스터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가 외화 강세 속,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 분)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 분)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가 8일 오전 10시 기준 예매율 8.8%를 기록하며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이는 '크루엘라', '컨저링3: 악마가 시켰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비롯해 '캐시 트럭'까지 계속되는 외화의 강세 속에서 전체 예매율 4위에 안착하며 밀도 높은 서스펜스와 강렬한 공포를 선사할 한국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2021년 가장 강렬한 공포 시너지를 선보일 배우 김서형과 김현수의 만남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아우라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는 배우 김서형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대세 배우 김현수가 함께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공포를 그릴 예정. 학교 내 폐쇄된 장소를 둘러싼 끔찍한 사건과 잃어버린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면서 서서히 조여오는 공포를 섬뜩한 긴장감으로 담았으며 의미 있는 메시지까지 더한 영화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6월 1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