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개봉하는 영화, 추천 이유와 비추천 이유를 공개합니다.
마블 영화 '블랙 위도우'가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발신제한', '크루엘라'가 TOP 3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 가운데 '랑종',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이스케이프룸 2: 노 웨이 아웃'이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랑종',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 러닝타임 131분, 청소년 관람불가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이야기다. '랑종'은 태국어로 무당을 뜻한다. 태국의 샤머니즘을 소재로 했으며, '곡성'을 연출한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하고 직접 시나리오 원안을 집필한 작품이다. '셔터'로 태국 호러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피막'으로 태국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제작 초기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강민경 기자
강추☞ 공포의 대가들의 협업이 궁금하다면.
비추☞ 찝찝한 감정을 느끼기 싫다면.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감독 말콤 D. 리, 러닝타임 115분, 전체 관람가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는 21세기 농구 황제 르브론 제임스와 벅스 버니, 롤라 버니 등 루니 툰 캐릭터가 디지털 세계에서 기존의 규칙이 통하지 않는 파격적인 농구 경기를 펼치는 메타버스 블록버스터다. 르브론과 함께 돈 치들과 소네쿠아 마틴 그린, Z세대 최고의 스타 젠다야 등올스타전을 방불케 하는 최고의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다. 여기에 실제 NBA와 WNBA 세계 최고의 프로 농구선수들과 벅스 버니, 롤라 버니, 대피 덕, 포키 피그, 로드 러너, 와일 E. 코요테 등 루니 툰 대표 캐릭터와 워너브러더스의 애니메이션과 영화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 감독 애덤 로비텔, 러닝타임 88분, 15세 관람가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은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살아 남은 조이와 렌이 게임의 설계자 피노스의 실체를 파헤치다 또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게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서바이벌 스릴러다. 월드와이드 수익 17배를 달성하며 글로벌 흥행 시리즈의 탄생을 알린 '이스케이프 룸'의 속편이다. 탈출방에서 벗어나 뉴욕 도심으로 확장한 탈출 공간은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현실과 게임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전망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