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병은, 국립암센터에 5천만원 기부..따뜻한 선행

발행:
김나연 기자
배우 박병은이 20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오는 23일 공개. / 사진제공 = 넷플릭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병은이 20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오는 23일 공개. / 사진제공 = 넷플릭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병은이 일산 국립암센터에 5000만 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28일 오전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병은은 최근 일산 국립 암센터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저소득층 암환자 치료비 지원 및 암예방을 위한 연구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박병은은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모두가 힘들고 지친 시기, 조금이나마 따스한 온기를 전하고자 기부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병은은 올해 영화 '서복',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아신전', JTBC 드라마 '인간실격'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매 작품 인상적인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병은의 활약은 2022년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그는 '신과함께' 시리즈를 연출한 김용화 감독 차기작인 영화 '더 문'(가제)과 도심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가제) 크랭크업 후 개봉을 앞두고 있고, 현재 드라마 '이브의 스캔들'을 촬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