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박성광 '웅남이' 카메오 출격..유쾌한 현장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 웅남이문화산업전문회사
/사진= 웅남이문화산업전문회사

개그맨 김준호가 영화 '웅남이'의 카메오로 출격했다.


30일 웅남이문화산업전문회사는 김준호의 웅남이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스틸 컷 속 김준호는 형사 역할로 분해 강한 임팩트를 전한다. 김준호가 배우 박성웅, 이이경과의 펼칠 연기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지며 다채로운 활동으로 입증된 개배우(개그맨+배우) 김준호의 연기가 관심을 모은다.


앞서 김준호는 지난 19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영화 '웅남이'의 출연 소식을 전하는 것과 동시에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전했다. 첫 장편 영화감독으로 도전하는 개그맨 박성광과 티격태격하는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영화 '웅남이'에서 어떤 감초 역할로 윤활유 역할을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김준호는 2013년 영화 '사이코메트리'에 카메오로 출연했으며, KBS 2TV '투제니', '최고의 한방'에도 카메오로 등장해 능숙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웅남이'는 곰이 마늘과 쑥을 먹고 사람이 된다는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로 종북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형제가 어느 날 쑥과 마늘을 먹고 사라진 이야기를 그린다. '웅남이'는 박성웅을 비롯해 최민수, 윤제문, 오달수, 염혜란, 이이경, 백지혜, 서동원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출연한다. '웅남이'는 2022년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러면 안돼" 故 송영규, 동료배우들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美 역대 최고 이적료 LAFC 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