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채수빈 배려, 케미스트리의 원동력"

발행:
김나연 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 사진=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 사진=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호흡을 맞추는 강다니엘, 채수빈의 청춘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디즈니+(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하나·연출 김병수) 측은 20일 위승현(강다니엘 분)과 고은강(채수빈 분)의 특별한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첫 만남부터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꼬여버린 위승현, 고은강의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를 유발한다.멱살이 잡힌 채 세상 억울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가르키는 위승현과 흔들리는 눈빛의 고은강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입학 전 우연히 마주했던 위승현과 고은강은 서로에게 뜻밖의 오해를 사게 되고, 이후 만났다 하면 '으르렁' 대며 파란만장한 캠퍼스 라이프를 보내게 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채수빈의 무한 배려가 케미스트리의 원동력이었다. 모든 부분에서 잘 받아주고, 많이 이끌어줬다. 처음 하는 연기라서 부족함이 많았는데, 같이 호흡을 맞췄다는 것 자체가 행운이었다.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라며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채수빈 역시 "강다니엘은 항상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다. 함께 촬영하는 날이면 시작부터 끝까지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는 26일 1, 2회가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홍만-쯔양 '원조거인과 먹방거인'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천만 배우'의 퇴장..조진웅 소년범 논란, '불편한 논쟁'만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