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현X이준영 '모럴센스', 스페셜 포스터 공개..환상 비주얼 케미

발행:
김나연 기자
모럴센스 / 사진=넷플릭스
모럴센스 / 사진=넷플릭스

'모럴센스'가 공개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 분)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다. 최근 로맨틱 코미디 기운이 물씬 풍기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할 말은 하고 사는 일잘알 사원 '지우' 역 서현과 그녀와 특별한 로맨스를 펼치게 되는 은밀한 취향을 가진 회사 최고 인기남 '지후' 역 이준영의 달달한 케미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 얼굴을 밀착한 채 'Play'와 'Me'라는 문구가 써진 하트 모양 사탕을 입에 문 두 사람의 모습은 이들이 그려낼 아찔하고도 특별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남들에게는 훈훈한 완벽남이지만, '지우'에게만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자 '지후'와 현실에서는 직장 상사인 '지후'의 주인님이 된 여자 '지우'. 보통의 로맨틱 코미디에서 볼 수 없었던 남녀 캐릭터의 상반된 모습과 역전관계는 '모럴센스'가 선사할 남다른 재미와 매력 포인트다.


현실과 은밀한 판타지 사이를 오가는 색다른 취향존중 로맨스를 완성한 박현진 감독은 "나와 다른 취향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가 주는 새로운 재미를 마음 열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향한 바람을 전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