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언차티드' 35.8% 예매로 1위..톰 홀랜드 흥행 레이스 스타트 [종합]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톰 홀랜드 주연 영화 '언차티드'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14일 오전10시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16일 개봉하는 '언차티드'는 35.8%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예매량은 5만 6명이다. 이는 2022년 개봉 외화 중 동시기 기준으로 최다 사전 예매량이다.


개봉 2일 전인 동시기 실시간 예매량 비교 시 1월 3일(월) 오전 9시 30분 기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기록한 4만 5747장과 '씽2게더'의 2만 4647장을 뛰어넘는 기록이다. 더불어 100만 관객 돌파한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12월 20일(월) 오전 9시 30분 기준의 4만 5761장도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톰 홀랜드)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톰 홀랜드가 새롭게 도전한 작품으로, 특유의 리얼 스턴트 액션의 매력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베놈' 루벤 플레셔 감독과 '아가씨''그것'의 정정훈 촬영 감독 등 월드클래스 제작진이 합세해 액션 어드벤처의 세대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지상과 상공을 오가는 액션은 물론, 글로벌 로케이션으로 구현된 거대한 스케일 등 관객들이 함께 액션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체험 포인트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극대화된 영화적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