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태희, ♥비 루머 일축 후 '개운한 미소'..이규형 만나러 간 '의리' 근황[스타IN★]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김미경 인스타그램
/사진=김미경 인스타그램

배우 김미경이 가수 비의 아내인 배우 김태희의 근황을 전했다.


김미경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관람. 하이바이마마 팀 출동!!! 윤사봉, 이규형, 허규님까지, 그리고 열연해주신 모든 배우분들. 쩌렁쩌렁한 노래 잘 듣고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김미경이 김태희와 2020년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함께한 이규형을 응원하기 위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관람한 후 대기실에서 만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청순한 차림의 김태희는 밝은 미소를 보였다.


이규형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드라마 버전의 동명 작품 속 현빈이 맡았던 리정혁 역을 연기했다. '하이바이, 마마!' 팀이 이규형을 응원하는 모습에서 오랜 의리가 돋보인다.


김태희는 최근 남편인 가수 비의 불륜설로 뜻밖의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지난 6일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해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를 확인했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까지 받았다"며 루머는 허위사실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두 부부의 루머와 해명이 있고서 3일 후 김태희의 모습이 담긴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김태희는 루머에 개의치 않고 밝은 근황을 보여줬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소송 완패 이유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