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기네스 팰트로 "전 남편·전 남친들과 잘 지내..악감정 NO"[★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기네스 팰트로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기네스 팰트로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가 전 남편들과 관계에 대해 밝혔다.


기네스 팰트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기네스 팰트로에게 전 남편, 전 남자친구들과 여전히 친하게 지내는지 물었고, 그는 "거의"라고 답했다.


이어 "나는 'conscious uncoupling'(평화적인 방법으로 이별하는 것)을 믿는다. 누군가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때 그것을 우정으로 변형시키는 것은 좋다. 나는 누구와도 악감정을 가지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2003년 영국 밴드 그룹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과 결혼해 슬하에 딸 애플 마틴과 아들 모세 마틴을 두고 있다. 그는 지난 2014년 크리스 마틴과 이별을 발표하면서 처음 'conscious uncoupling'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기네스 팰트로는 "우리가 친구로 지내고, 우리는 서로에 대해 사랑했던 것을 기억하고, 우리가 관계를 함께 만들었다는 것을 끊임없이 인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기네스 팰트로는 2014년 이혼 이후 배우 브래드 피트, 벤 애플렉 등 여러 스타들과 연인 관계를 맺었다. 기네스 팰트로는 2018년 현재 남편인 드라마 제작자 브래드 팰척과 결혼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언제나 멋짐이 폴폴~!'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부국제' 파격 드레스 여배우 TOP 3는 누구?[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