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황재균♥' 지연, 결혼 후 겹경사..'강남좀비' 134개국 선판매

발행:
김나연 기자
강남좀비 / 사진=영화 포스터
강남좀비 / 사진=영화 포스터

'강남좀비'가 1월 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해외 134개국 선판매 소식을 전하는 동시, 베트남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을 확정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내년 1월 5일 극장가 포문을 열 첫 번째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가 북미를 비롯해 독일, 태국, 일본, 필리핀, 몽골, 남미, 인도네시아 등 총 134개국 선판매를 기록하는 쾌거를 알리며, 전 세계의 K-콘텐츠와 K-좀비 열풍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나섰다.


이와 함께 12월 30일 바로 오늘, 베트남 개봉을 시작으로 2023년 1월 12일 태국, 1월 18일 필리핀, 1월 19일 몽골 등 순차 개봉에 이어 전 세계 국가들이 속속 개봉을 준비하고 있어 전 세계 극장에서 '강남좀비'를 만날 수 있다.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지은 베트남의 배급사는 "우리는 한국 영화 산업의 새로운 좀비 영화를 베트남의 영화관에 가져올 수 있어서 매우 기대된다. 흥행성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134개국 선판매라는 전세계의 관심에 해외세일즈사 판다 측은 "한국 좀비영화가 가진 콘텐츠의 영향력을 해외시장에서 다시 한번 확인 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영화. 내년 1월 5일 관객과 만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대만 공항 입국한 AAA 참석 배우들
'AAA' 참석 아이돌 ★ 보러 몰린 대만 구름팬들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표예진 '러블리한 분위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역대급 꿀조?' 홍명보 "어느 팀도 쉽지 않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