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치2', 북미 흥행 수익 2300만 달러 돌파..韓서도 흥행할까

발행:
김나연 기자
서치2 / 사진=영화 포스터
서치2 / 사진=영화 포스터

'서치 2'가 북미 흥행 수익 2300만 달러를 돌파했다.


2월 극장가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서치 2'가 지난 1월 20일 북미에서 개봉한 이후 흥행 수익 2301만7094 달러를 기록하며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번 기록은 전작 '서치'에 이어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통해 이뤄낸 성과로, 전작 '서치'의 북미 흥행 수익 2602만957 달러를 곧 돌파할 것을 예고해 전편을 압도적으로 뛰어넘는 흥행 신드롬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신작 공세에도 흔들림 없이 북미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새로운 입소문 장기 흥행 아이콘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 같은 '서치 2'의 북미 흥행 신드롬에 대한민국 극장가에도 신드롬이 예견된다. 전작인 '서치'가 북미를 제외하고 대한민국에서 흥행 1위를 기록했던 만큼, '서치 2'의 국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관심 역시 점차 뜨거워지고 있는 것.


특히 '서치'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야기와 더불어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배우 다니엘 헤니의 출연 소식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는바, 예비 관객들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서치 2'는 '서치'(2018)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로, 대학생 딸이 최첨단 디지털 기기와 온라인 매체를 이용하여 여행 중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이야기. 오는 22일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전종서 '프로젝트Y, 기대하세요'
'대홍수' 믿고 보세요
정우성-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비주얼 투탑'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침묵 깨고 직접 입 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