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59세' 김희애, 나이 잊은 MZ룩에 '멋쁨' 폭발.."나이는 나만 먹네"[스타이슈]

'59세' 김희애, 나이 잊은 MZ룩에 '멋쁨' 폭발.."나이는 나만 먹네"[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배우 김희애 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애가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김희애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잘 모르지만, 너무 멋진 전시였어요. 끝나기 전에 가보길 잘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검은색 가죽 재킷에 청바지, 빅백으로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단발머리에 실버 이어링을 착용해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한편 뿔테 안경으로 '꾸안꾸'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배우 김희애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의 변함없는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배우 이승신은 "헤어스타일이 너무 예쁘시다"라고 전했고, 배우 수현은 불꽃 이모티콘을 남겼다. 또 다른 누리꾼들 역시 "이 사람은 어떻게 나이를 안 먹지", "어째 맨날 예쁘기만 해요? 반칙이에요", "패션센스 넘사벽", "여전히 멋지고 변함없는 모습 아름다우시다" 등 그의 패션 센스를 추켜세웠다.



브리핑

배우 김희애가 인스타그램에 전시회 방문 사진을 게시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그녀는 검은색 가죽 재킷과 청바지, 빅백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누리꾼들은 그녀의 패션 센스와 변함없는 아름다움에 감탄을 표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