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 이선빈, 차기작은 '숨비소리'..스크린 노크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배우 이선빈이 영화 '숨비소리'에 출연한다.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이선빈 배우가 영화 '숨비소리' 출연을 확정했다"며 "다양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선빈 배우가 이번 작품을 통해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숨비소리'는 '해녀가 수면에 올라 숨을 내뱉는 소리'라는 뜻으로 평생을 해녀로 살아온 엄마와 딸, 그리고 이들의 손녀까지 3대에 걸친 모녀의 따뜻한 이야기를 다룬다.


극 중 이선빈은 세 모녀 중 손녀 구해진 역을 맡아 작품 전반을 이끌 예정이다. 고뇌하는 청춘의 모습과 모녀 사이의 관계를 입체적으로 표현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제주도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해녀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다"며 "여기에 탄탄한 시나리오와 이선빈의 열연까지 더해진 만큼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이번 작품이 과연 어떻게 완성될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고 전했다.


이선빈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안소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2021년 10월 공개한 시즌1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듬해 12월 시즌2를 공개했다. 이선빈은 '술꾼도시여자들' 외에도 tvN 예능 '산꾼도시여자들', 디즈니+ 예능 '핑크 라이', 네이버 VIBE 오디오무비 '리버스', 영화 '공기살인'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