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 복귀? 지금 당장은 아냐"[★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크리스 에반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크리스 에반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복귀에 대해 언급했다.


2일(현지시간) THE Wrap 등의 현지 매체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시카고 코믹 앤 엔터테인먼트 엑스포(C2E2)에 참석했다. 그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로 돌아올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지금 당장은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느낀다"고 답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나는 그 역할을 깊이 사랑하고, 나에게 큰 의미가 있다. 스티브 로저스에 대해 할 이야기가 더 있다고 생각하나? 물론이다. 그러나 나에게 (캡틴 아메리카는) 매우 소중하고, 어떤 식으로든 엉망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시다시피 저는 잘 모른다. 제가 그 역할에 연결돼 있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MCU 스태프들과 일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지금 당장 복귀에 대한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벤져스:엔드게임'(2019)에서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는 시간여행을 통해 노인으로 변했고,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인 방패 역시 팔콘(앤소니 마키 분)에게 건네는 모습이 그려졌다. '캡틴 아메리카'의 새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뉴 월드 오드'는 2024년 개봉 예정이며 앤소니 마키를 비롯해 해리슨 포드, 에밀리 반캠프, 팀 블레이크 넬슨 등이 출연한다.


크리스 에반스는 오는 4월 애플TV+ '고스팅',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영화 '레드원' 등에 출연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