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조명가게' 박보영 "주지훈과 한 번도 못만나..다음에 꼭 다시" [2024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발행:
싱가포르=김미화 기자
박보영 / 사진=(싱가포르) 김미화 기자
박보영 / 사진=(싱가포르) 김미화 기자


배우 박보영이 주지훈과 함께 하지 못한데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2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2024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한국 취재진 100명 외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개국에서 400여명의 취재진이 참석했다. 이어 오후에는 내달 디즈니 플러스로 공개되는 새 드라마 '조명가게'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 '조명가게'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박보영은 "이번이 간호사 역할로 세 번째다. 저도 세 번째이다보니 부담이 없지는 않았는데, 장르도 다르고 간호사로서의 전공도 달라서 직업만 같지 캐릭터 색깔은 다르니 괜찮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연기했다"라고 밝혔다.


또 박보영은 주지훈과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저희가 같이 만나는 장면이 없는데, 실제 촬영장에서도 한 번도 주지훈 배우를 만나지 못했다. 주지훈 배우가 조명가게에서 촬영을 먼저하고, 제가 그 다음에 병원에서 촬영했다"라며 "같이 하고 싶었고 기대를 많이 했는데 현장에서 못 만나서 아쉽다. 다음에 다시 꼭 현장에서 호흡하는 작품으로 만나고 싶다"라고 전했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는 2025년과 그 이후 극장 개봉작 및 스트리밍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20일과 21일 양 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