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도경수, 엑소엘 걱정 말아요.."완전체, 곧 볼 수 있을 것" [인터뷰③]

발행:
김미화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인터뷰
도경수 / 사진=컴퍼니 수수
도경수 / 사진=컴퍼니 수수

엑소 멤버이자 배우 도경수가 엑소 완전체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도경수는 22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인터뷰를 가지고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대만 원작의 작품을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도경수는 유준 역을 맡아 연기를 펼쳤다.


최근 열린 SM 30주년 콘서트에 엑소 멤버는 수호와 찬열만 참석했다. 조만간 엑소 완전체를 볼 수 있을까 하는 도경수는 "그럼요"라고 밝게 답했다.


도경수는 "이제 (엑소 완전체를) 준비 할 것이라서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 이제 준비한다. 엑소 완전체를 보실 수 있을실 것이다"라며 "올해는 아니다. 가까운 시기에 볼 수 있을 것 같다. 올해부터 준비는 한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 도경수는 작품에 대해 "제가 피아노를 못친다. 그래서 피아노 치는 장면을 많이 걱정했는데, 제가 치는 것처럼 잘 나와서 다행이었다. 감독님이 편집도 잘해주신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한다"라며 "멜로 장면도 어떻게해야 오글거리지 않고 보여줄까 고민했는데, 저의 그런 모습을 보는게 좀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만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