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병역 기피' 왕대륙, 나락으로..운전 기사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 [★FOCUS]

발행:
김미화 기자
왕대륙 인터뷰 / 사진제공=자이언트글로벌엔터테인먼트 · HS E&C
왕대륙 인터뷰 / 사진제공=자이언트글로벌엔터테인먼트 · HS E&C

대만 인기 배우 왕대륙이 병역 기피에 이어 살인 미수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4일(현지시간) TVBS 등 대만 현지 매체에 따르면 왕대륙은 최근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검찰에 송치됐다.


보도에 따르면 왕대륙은 앞서 대만으로 귀국할 당시 공항에서 자신을 픽업하는 차량 상태에 불만을 표하며 운전기사 등 스태프들과 갈등을 빚었다. 이후 왕대륙이 지인을 동원해 차량 운전기사와 관계자들을 폭행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건으로 인해 운전기사 등이 크게 다쳐 왕대륙에게 살인 미수 혐의가 적용됐다.


경찰은 왕대륙의 병역 기피 혐의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휴대전화를 조사하던 중, 이 같은 정황을 포착해 수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앞서 왕대륙은 병역 기피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었다. 왕대륙은 병역을 피하기 위해서 전문 업체를 찾았고 심장질환 등 지병이 있는 것처럼 허위 서류를 조작해 내고 병역을 기피하려고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왕대륙은 15만 위안(한화 약 3000만원)의 보석금을 냈으며 오는 13일 군입대 예정이었으나 살인미수 혐의로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전한다.


한편 왕대륙은 '장난스런 키스', 영화 '나의 소녀시대' 등으로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