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재홍X라미란 , '살롱드립2' 출연..엄마와 아들에서 초능력 동료로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하이파이브'
/사진='하이파이브'

흥행 순항 중인 영화 '하이파이브'의 주역 안재홍, 라미란이 오늘 유튜브 '살롱드립2'에 출격한다.


'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영화의 주역 안재홍, 라미란이 유튜브 '살롱드립2'에 출연해 초능력급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하이파이브'에서 폐를 이식받은 후 강풍의 초능력을 얻게 된 '지성' 역의 안재홍과 신장이식과 함께 예뻐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선녀' 역의 라미란은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살롱드립2'에 동반 출연한다.


앞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모자 관계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현재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하이파이브'에서 초능력자 팀원으로 다시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살롱드립2' 두 번째 방문인 라미란은 여유로운 입담으로 현장을 편안하게 이끌었고, 첫 출연인 안재홍은 특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하이파이브' 촬영 현장 에피소드부터 '초능력을 이식받았다'는 신선한 설정에 대한 TMI 토크까지, 안재홍과 라미란이 직접 풀어내는 '하이파이브'의 풍성한 비하인드는 10일 오후 6시, 유튜브 'TEO 테오' 채널의 '살롱드립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과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하이파이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혜윤 'AAA 2025' 인기상 女배우 예선 투표 1위[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라과이에 2-0 승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