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이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 약 20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낸다.
지난 9월 30일 BBC는 "니콜 키드먼이 최근 법원에 이혼 소장을 제출했고, 결혼 생활이 '합의할 수 없는 차이'로 인해 더 이상 유지될 수 없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니콜 키드먼은 네 차례 그래미상을 수상한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 지난 2006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TMZ는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이 올여름부터 별거 중이라고 보도했고, 특히 이는 니콜 키드먼의 의사가 아니며 "그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로 통했다. 콘서트는 물론, 시상식이나 시사회 등에 함께 참석해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공개적인 애정을 과시해왔다.
지난 5월 아카데미 오브 컨트리 뮤직 어워드에서 함께 레드카펫을 밟았고, 지난 6월에는 내슈빌에서 열린 FIFA 클럽 월드컵을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전해지지 않았고,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 양측은 이혼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니콜 키드먼은 과거 톱배우 톰 크루즈와 10년 넘게 결혼 생활했고,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지난 2001년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