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日애니 주제곡 앨범 한국출시

발행:
김원겸 기자
'이누야사' 주제곡 베스트 앨범 'BEST OF INUYASHA'
사진

'아시아의 별' 보아가 부른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사' 주제곡이 앨범으로 국내에 발표됐다.


보아는 지난 2003년 '이누야사'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해 'Every Heart'를 불렀고, 보아 외에 하마사키 아유미 등 일본 톱가수들이 각기 다른 노래를 불러 '이누야사'에 삽입된 노래를 모은 '이누야사' 주제곡 베스트 앨범 'BEST OF INUYASHA'가 지난 22일 출시된 것이다.


이번 앨범은 '이누야사' TV 방영물의 주제곡 및 엔딩 곡으로 쓰였던 곡 중에서 베스트곡만 엄선해 제작된 앨범으로, 일본 현지에서는 지난 2003년 3월 26일 발매된 후 오리콘챠트 8위에 오르기도 했고, 지난해 9월 25일 재발매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기도 했다.


특히, 보너스 트랙까지 총 13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보아와 하마사키 아유미를 비롯해 에브리 리틀 싱(Every Little Thing), 두 애즈 인피니티(Do As Infinity), V6 등 일본 최고의 가수들이 부른 '이누야사' 주제곡들이 한꺼번에 수록돼 '이누야사' 애니메이션 마니아 뿐 아니라 기존 J-POP 팬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누야사'는 지난 2000년 제작된 작품으로, 여주인공 가영이 반인반요괴 이누야사와 벌이는 모험을 그렸다. '이누야사'는 지난해 국내 케이블 및 위성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되기도 했는데, 시청자가 뽑은 200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