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소송' 시련딛고 1년만에 가수로 복귀

발행:
김원겸 기자
10일 '김형석 with friends' 쇼케이스
사진

최근 요가센터 운영과 관련해 법정소송을 벌이고 있는 핑클 옥주현이 약 1년 만에 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옥주현은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신사동 슈가클럽에서 열리는 '김형석 with friends' 쇼케이스에 참여해 김건모가 불렀던 '아름다운 이별' 리메이크곡을 부른다.


'김형석 with friends'는 작곡가 김형석 중심으로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모여 리메이크 앨범으로 90년대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넘버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옥주현이 부른 '아름다운 이별'은 '김형석 with friends' 앨범 타이틀곡.


'김형석 with friends' 앨범은 성시경을 비롯해 옥주현, 김조한, 스윗소로우, 나윤권, 서예나, 임정희, god김태우, 쿨 이재훈, 정재형, 싸이 등 많은 가수들 참여해 저마다 개성 있는 색깔로 참여했다. 가수가 아닌 한 작곡가의 곡만으로 이루어진 국내 최초의 앨범이다.


오는 14일 '김형석 with friends' 앨범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일 서울 신사동 '슈가클럽'에서 열리는 쇼케이스에는 옥주현 외에도 앨범에 참여한 가수 성시경, 김조한, 스윗소로우, 나윤권, 서예나가 출연한다.


방송인 김구라의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음반 관계자 및 언론기자단, 팬들이 대거 참여한다.


쇼케이스는 참여가수 뿐 아니라 신승훈, god 김태우 등 동료 가수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시작으로, 화려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의 옥주현이 부른 타이틀곡 '아름다운 이별', 후니훈의 강한 랩으로 다시 태어난 '나나나', 김조한의 'Forever With You',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보이스의 나윤권이 부른 '그때 또 다시', 아카펠라 그룹 스윗소로우의 '첫인상' 달콤쌉싸름한 목소리의 서예나가 부른 '사랑이라는 이유로' 발라드의 황태자 성시경의 'I Believe'의 순서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