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의 비' 초신성, 8월2일 리얼다큐로 첫선

발행:
김원겸 기자
사진

sg워너비와 씨야의 소속사가 '6명의 비'를 표방하며 기획한 남성 6인조 초신성이 오는 8월2일 케이블채널 Mnet의 다큐멘터리로 첫 선을 보인다.


초신성은 신장 180㎝ 이상의 6명으로 구성돼, 지난 2년6개월간 연예계 각 분야 최고의 트레이너들로부터 체계적인 훈련을 받아 왔다. 노래, 춤뿐만 아니라 연기에 있어서도 철저한 지도를 받아 가수와 배우의 겸업이 가능한, 그야말로 '전방위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갖춘 그룹이라는 게 소속사 엠넷미디어의 설명이다.


지난 2006년 연말 '빅4콘서트'에서 게스트 공연을 통해 대중에 처음 공개됐고 이후 약 7개월 간의 훈련 및 음반작업 기간을 거쳐 데뷔를 하게 된다.


8월2일, 완성된 초신성의 모습이 선보여질 프로그램은 Mnet의 'M! Pick'. 'M! Pick'은 '신인발굴 프로젝트 리얼 스토리'라는 부제를 가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SS501, 배틀 등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9월5일부터는 멤버 6인을 주연으로 한 45분 분량의 뮤직비디오가 케이블 방송을 통해 방영되고, 9월13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무대를 갖게 된다.


초신성의 뮤직 비디오는 뮤직비디오 및 CF 연출자로 유명한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멤버들 간의 댄스 배틀을 소재로 한 화려한 비주얼이 중심이 될 예정이다.


소속사 엠넷미디어 측은 "현재 막바지 작업 중인 앨범 역시 국내 최고의 작곡가, 프로듀서들이 참여한 초호화 프로젝트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 vs 하이브 어도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